/ Hop Water.

미국 미시건주의 가장 핫한 브루어리 ‘Beards Brewery’에서 제작한 홉워터는 세계에서 수면 면적이 가장 큰 담수호인 전설의 오대호 (Great Lake)의 신비로운 물과 미국 최고의 홉 품종 중 하나인 미시건 코퍼스를 혼합하여 일일 한정 수량만 수작업으로 만들어 내는 맥주 탄산수입니다. 미국 맥주 탄산수 1위 브랜드 의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위해 브랜드 에센스를 정립하고 다양한 비주얼과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등을 개발했습니다.

Background

미국 미시건주의 가장 핫한 브루어리 ‘Beards Brewery’가 건강과 다이어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2030세대 여성에 공감하며,

뻔한 탄산수 밋밋한 무알콜 맥주가 아닌 새롭고 트랜디한 음료에 열광하는 그들의 니즈에 따라 새로운 카테고리의 드링킹 컨텐츠를 개발합니다.

단순한 음료로 그치는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에 니즈에 공감하고 보다 Young한 이미지를 만들어갈 ‘Beards Brewery’에게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선사할

캠페인이자, 브랜드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Brand Concept

* 홉워터의 원자재 ‘홉’을 대중에게 연결 시킴과 동시에 힙한 감성과 누구나 다양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컨텐츠의 확장성을 담고 싶었습니다.
* HOP의 O에 다양한 메세지를 넣을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변형하고 이는 새로운 캠페인과 캐치프라이즈를 담아내는 다양한 영역으로써 활용성을 넓히고 싶었습니다.
* 현재의 제품 카테고리의 영역을 새롭게 제안하고 특수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Visual Language

아이덴티티가 되는 “Parentheses”를 활용하여 브랜드만의 시각 언어를 개발합니다.

뮤즈가 되는 그래픽의 중심이 강조 될 수 있도록 컨텐츠에 집중합니다.

Visual Contents

다양한 포스터, SNS Feed 등 커뮤니케이션 비주얼에 활용된 비주얼 언어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무드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며,

그에 집중하는 브랜드의 모습을 표현하는 매체가 되어 타겟에게 공감하고 그들이 원하는 니즈를 충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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